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중국

일본

영국


HOME > 국가별정보 > 미국




전기관련 : 110V, 60 HZ

TV 수신 : NTSC 방식으로 한국산 TV 사용 가능



미국 현지 세관통관의 기간은 입항 후 대략 2주~3주 입니다. 일반적으로 기본 X-RAY 검사로 끝이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RANDOM으로 세관에서 지정하는 컨테이너는 2차 정밀검사에 들어가게 됩니다. 정밀 검사에 걸린 컨테이너는 컨테이너 문을 OPEN하여 모든 박스 하나하나를 검사하게 됩니다. 정밀검사 시에는 저희 직원은 들어갈 수 없으며 미국 세관원만 입회하여 진행 됩니다. 이때 금지품목 등이 나왔을 경우 통관 지연의 사유가 되며, 그로 인한 추가 CHARGE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토요일과 일요일, 국경일은 미국세관이 쉽니다. 모든 이사화물의 통관 규정은 매해 달라질 수 있으며, 테러 이후 통관이 점점 더 까다로워 지고 있습니다. 기존에 들어가셨던 분이 이상 없이 통관이 되셨더라도 이후에 들어가시는 분은 같은 조건에서도 문제가 되실 수 있습니다.



구분     L.A CHICAGO N.Y
선박항해     10일 22일 21일
관봉 및 통관     7~14일 7~14일 7~14일
자택운송     5~10일 7~10일 15~20일
운송일정은 선박 스케줄 또는 현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통관시 여권 및 비자 사본이 필요하기 때문에 배 도착예정 5일전까지 반드시 사진식별 가능하게 스캔 뜨셔서 한국 혹은 현지 AGENT로 메일발송 부탁드립니다. 미국 현지 통관 서류인 3922FORM을 작성하셔서 여권, 비자와 함께 보내 주셔야 합니다.



주류 (ALCOHOLIC DRINK), 음식물, 새로 구입한 물건 (NEW ITEM), 총포류 (FIRE ARMS), 도 검류 (KNIVES), 불온 서적 (PORNOGRAPHY ITEM), 다량의 의약품, 마약 , 화공 약품, 문화재, 고부가 골동품 & 기타 정부 에서 반입 금지한 물품들



현지 배달 서비스 시에는 한국과는 달리 큰 가구, 큰 가전제품까지만 세팅을 해드리고 나머지 잔 짐은 집안에 넣어드리기 까지만 해드립니다. 나머지 책, 의류, 잔짐 등은 고객님께서 직접 정리를 하셔야 합니다.

미국은 배달 시에 컨테이너가 직접 집앞으로 가지 않습니다. 같은 지역의 화물들이 모여 트럭으로 배달이 되기 때문에 쓰레기 (박스, 테이프 등)는 수거 하지 않습니다.

현지 자택 구입에 있어 만약 엘리베이터 없는 3층 이상의 경우 추가 차지가 발생하며, 피아노 외에 무거운 제품이 있을 경우 (가령 돌 침대, 돌 식탁 등) 추가 차지가 발생 됩니다. 이는 고객님 개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달 일정은 가능하면 고객님이 원하시는 날짜에 맞추어 드립니다만, 앞에서 언급하였듯이 미국은 고객님의 화물 단독이 아닌, 같은 지역의 화물이 한 차에 함께 움직이게 됩니다. 배달일정은 AGENT에서 정확한 INFORM을 드리게 됩니다.

배달 후에 파손품이 있을 경우에는 파손품에 대한 사진을 찍어 몇 번 박스 인지를 저희 혹은 AGENT로 알려주시면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셔야 하는 서류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은 반드시 가입하신 품목에 한해서, 그리고 가입하신 금액에 한해서만 지불이 됩니다.



냉장고,김치냉장고 등은 작업 하루 전 내용물을 꺼내시고 청소 후 건조 (곰팡이 및 부식방지)

각 품목에 대한 보험가액을 미리 산정하시고, 방문 견적 시 받으신 보험서류를 작성, 포장당일 직원에 게 전달 바람

귀중품(귀금속 등)은 운송이 불가하므로 Hand Carry를 권장

주택여건에 따라 사다리 차 사용이 불가능한 곳이 있으므로 엘리베이터 사용가능 여부 미리 확인

작업당일 트럭, 사다리 차, 컨테이너 등의 차량이 고객님 댁에 도착하므로, 경비실에 협조 요청하여 주차 공간 확보

해외로 탁송하지 않는 물품에 대해 미리 포스트잇 등으로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