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중국

일본

영국


HOME > 국가별정보 > 일본




전기관련 : 110V, 50 HZ

TV 수신 : NTSC 방식(국산 TV 채널이 맞지 않아 일부 방송은 시청불가, 단 일제 VTR 접속 시 시청가능

한국과 주파수가 달라 모터로 작동하는 전기, 전자제품(세탁기 냉장고)등은 가져가지 않는 것이 좋음



현지 세관 통관의 기간은 입항 후 대략 8일-10일 입니다. NAGOYA는 이사화물 통관이 까다로운 지역이나 그 외 지역은 일반적인 INSPECTION 후 통관되고 있습니다. 반드시 고객님께서 일본에 입국해 계셔야 하며 별송품 신고서를 기내에서 작성 후 입국심사 때 도장을 받아 나오셔야 하며 입국 후 6개월 이내에 이삿짐 수입통관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구분     YOKOHAMA OSAKA NAGOYA
선박항해     3~4일 3~4일 4일
관봉 및 통관     7~10일 7~10일 15~18일
자택운송     5~7일 5~7일 5~7일
운송일정은 선박 스케줄 또는 현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별송품신고서 (입국 시 스탬프 필히 받은 것)

여권 사본

비자 사본



주류 (ALCOHOLIC DRINK):3병까지 허용(760ml/1병), 종이담배:200개, 잎담배:50개 그 외 담배 :250g까지 허용, 의약품,화장품(수량한도 있음), 동물,식물, 마취제,마약,포르노,폭발물



현지 배달 서비스 시에는 한국과는 달리 큰 가구, 큰 가전제품까지만 세팅을 해드리고 나머지 잔 짐은 집안에 넣어드리기 까지만 해드립니다. 나머지 책, 의류, 잔 짐 등은 고객님께서 직접 정리를 하셔야 합니다.

일본은 배달 시에 컨테이너가 직접 집앞으로 가지 않습니다. 트럭으로 옮겨싣고 배달을 하게 됩니다.

현지 자택 구입에 있어 만약 엘리베이터 없는 3층 이상의 경우 추가 차지가 발생하며, 피아노 외에 무거운 제품이 있을 경우 (가령 돌 침대, 돌 식탁 등) 추가 차지가 발생 됩니다. 이는 고객님 개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현지 자택 구입에 있어 만약 엘리베이터 없는 3층 이상의 경우 추가 차지가 발생하며, 피아노 외에 무거운 제품이 있을 경우 (가령 돌 침대, 돌 식탁 등) 추가 차지가 발생 됩니다. 이는 고객님 개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대체적으로 집이 작고 문이 좁아서 한국에서 쓰시던 3인용 쇼파나 양문형 냉장고가 안들어 가는 경우가 많으니 미리 확인하시고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배달 일정은 AGENT에서 정확한 INFORM을 드리게 됩니다.

배달 후에 파손품이 있을 경우에는 파손품에 대한 사진을 찍어 몇 번 박스 인지를 저희 혹은 AGENT로 알려주시면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셔야 하는 서류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은 반드시 가입하신 품목에 한해서, 그리고 가입하신 금액에 한해서만 지불이 됩니다.



냉장고,김치냉장고 등은 작업 하루 전 내용물을 꺼내시고 청소 후 건조( 곰팡이 및 부식방지 )

각 품목에 대한 보험가액을 미리 산정하시고, 방문 견적 시 받으신 보험서류를 작성하셔서 포장당일 직원에게 전달 바람.

귀중품(귀금속 등)은 운송이 불가하므로 Hand Carry를 권장

주택여건에 따라 사다리차 사용이 불가능한 곳이 있으므로 엘리베이터 사용가능 여부 미리 확인

작업당일 트럭, 사다리차, 컨테이너 등의 차량이 고객님 댁에 도착하므로, 경비실에 협조 요청하여 주차공간 확보

해외로 탁송하지 않는 물품에 대해 미리 포스트잇 등으로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