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이사 FAQ

공지사항

보험사고접수

온라인상담

온라인견적



HOME > 해외이사정보 > 공지사항


제목 미국 해외이사 컨테이너 운송/내륙도시 운송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1-06 오전 9:37:27 조회수 239

미국 해외이사 컨테이너 운송/내륙도시 운송

안녕하세요..
가을이 다가오는 시점 제법 비내리는 목요일,

이번주는 이렇게 오락가락 비가 온다고 하니 안전운전 하세요..

강남에서 미국 테네시 주 내쉬빌로 해외이사 장면과 미국내 도착해서 통관 후 운송하는 경로에 대해 알아봅니다.

부산항에서 출발한 이사화물 컨테이너는 미국 LA항에서 철송이나 트레일러로 애틀란타로 운소오디는 경우와 동부 사바나 항을 거쳐 아틀란타로 운송되는 방법이 있습니다.


LA또는 아틀란타를 거쳐 운송하는 기간이나 비용등은 거의 비슷하며 스케줄 또는 상황에 따라 운송경로를 선택합니다.

이사화물에 대한 국제운송은 파손이 발생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안전한 포장과 전문적인 운송이 매우 중요합니다.

물건의 파손은 컨테이너에 적재과정이나 통관시 물건을 내릴 때 또는 목적지인 내쉬빌 집에 배송할 때 발생할 수 가 있습니다.

해외이사 화물은 가져갈 물건에 대해 미리 정리를 해 놓아야 하며 현지에서 꼭 필요한 물건만 포장할 수 있게 주택구조등도 체크해 두어야 합니다.
이사비용은 부피로 책정되기 때문에 사전에 분류작업등을 해 놓아야 포장도 쉽고 부피도 줄어 이사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전자제품은 미국이 대체로 저렴한 편이니 구입한지 얼마되지 않았다면 가져가지 않은것이 좋을 듯 합니다.

무겁다 보니 파손의 위험도 있고 미국은 110V이기 때문에 안전기도 준비해 가셔야 하는 불편함도 있게 됩니다.

수납장은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사용하고 있는 서랍장이나 책장이 쓸만하다면 가져가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빈 공간에 물건을 채워 포장하기 때문에 운송비용을 많이 추가되지 않더라도 가져갈 수 잇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국 해외이사 화물로 쓰던 물건은 통관이 까다롭지 않으나 신 상품을 대량으로 가져간다거나 상업적인 목적이있으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잇으니 참고하셔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미국 해외이사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자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해외이사, 귀국이사, 주재원이사, 자동차 운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