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이사 FAQ

공지사항

보험사고접수

온라인상담

온라인견적



HOME > 해외이사정보 > 공지사항


제목 호주 해외이사 운송계약서/이사정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1-06 오전 11:36:43 조회수 456
호주 해외이사 운송계약서/이사정보

호주는 넓은 땅고 쾌적한 환경, 복지제도가 잘 갖줘져있고 자원이 풍부한 관광국가입니다.
한국인이 이민과 유학으로 많이 들어가면서 해외이사 화물도 꾸준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호주 해외이사 운송계약서 작성과 이사정보에 대해 알아봅니다.
해외이사 일정이 정해지면 호주 전문회사에 상담 및 견적을 받고 신뢰가 가는 회사라면 운송계약서를 작성합니다.

운송계약서 작성
1.고객정보: 한국과 현지에서 받을 고객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기재합니다. 운송국가 및 도시, 화주명, 현지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등

2. 포장일자: 운송기간을 참조 적당한 일정에 맞춰 포장작업 일자를 정합니다.

3. 운송정보:

-운송조건: door to port/ 한국에서 목적지 항구까지 운송
door to door (in side)/ 한국에서 목적지 집안까지 운송

4. 보험정보 : 보험금액 및 보험종류를 정확히 기재합니다.

5. 세금 및 검사비: 국가마다 현지에서 발생되는 비용이 약간씩 다릅니다.
- 호주는 이사자격이 된다면 쓰던 이삿짐은 세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농수산 검사 및 방역 비용은 거의 발생됩니다.

6.예상 부피 및 비용"20피트 컨테이너 단독으로 보낼경우와 다른 이삿짐과 모아서 가는 경우 정확한 비용과 cbm(부피)를 기재합니다.

7. 추가 발생비용: 상황에 따라 발생될 수 있는 추가비용에 대해 정확히 기재합니다.

8.결재조건:포장작업 후 발새오디는 비용에 대해 결재조건을 정합니다.
-일반저긍로 50%는 선적 후 50%는 현지 통관시 결재조건으로 많이 합니다.

꼼곰하게 작성 필수

해외이사 준비사항

해외이사 화물을 가져가기 전에 현지에 구할 집 구조나 어떤 물건이 필요한지 먼저 체크하는 것이 좋스빈다.
작업하기 15일 전부터 필요한 물건은 미리 구입해 놓으십시요..주로 식품이나 생필품을 많이 구입하는데 호주에서 통관가능한 식품만 구입합니다.
호주는 낙농국가이기 때문에 유제품은 반입금지 품목입니다. 치즈, 분유, 소고기라면등 ... 집에서 담근 진액종류도 통관이 안됩니다.

븉박이 장롱이 갖춰져 있는 집을 구할경우 수납공간이 있는 작은 가구들을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호주도 좋은 가구는 많이 비싸고 저렴하다 싶으면 품질이 떨어지면서 디자인이나 색갈이 한국인 정서에 맞지 않는 가구가 많거든요..
주로 책장, 서랍장, 장식장 등을 많이 가져갑니다.
책은 무겁기 때문에 운반하기 쉬운 적은 박스에 담아 포장합니다.

전자 제품 이사정보
호주 해외이사 품목 중 전자 제품도 많이 가져갑니다.
냉장고, 김치냉장고, TV, 전자레인지, 밥솥, 밥통, 세탁기 등을 많이 가져가는데 호주와 한국의 전압 및 전파 방식이 달라 운송회사에 정확히 확인하시고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한국에서 트랜스를 구입해 가시면 전자제품 사용에 큰 문제가 없으나 리니어 컴프레셔 방식의 전자 제품은 작동이 안되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바랍니다.

TV또한 세톱박스를 이요하거나 인터넷 방송은 가능하며 DVD를 이용한 영화 감상을 위해 가져갑니다.

해외이사 운송정보
해외이사 운송은 20피트 단독으로 내 이삿짐만 가져가는 방법과 컨테이너 화물이 안되는 경우 다른 이삿집과 모아서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독일 경우 운송기간이 30-35일 정도 걸리며 모아서 갈 경우 40-50일 정도 소요됩니다.
집안 까지 안전하게 운송하며 큰 물건은 자리에 배치까지 해드리고 있습니다.

호주 해외이사에 대해 궁금한 점 있으시면 코엑스해운에 문의해 주십시오... 상세하고 정확한 답변드리겠습니다.

해외이사 전문기업 코엑스해운 (주)

해외이사, 귀국이사, 상업화물운송, 전시화물포장운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