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이사 FAQ

공지사항

보험사고접수

온라인상담

온라인견적



HOME > 해외이사정보 > 공지사항


제목 말레이시아 해외이사/국제화물운송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1-11 오후 4:30:34 조회수 566




말레이시아 해외이사/국제화물 운송

안녕하세요..
해외이사 전문기업 코엑스해운 (주)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말레이시아로 해외이사/국제화물 운송 시 어덯게 준비해야하고 안전하게 포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처음 해외이사를 하는 고객은 어떻게 준비를
해야할 지 걱정과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데 말레이시아로 해외이사 포장을 많이 운송해 본 경험이 있는 현대국제물류 안전하게 포장하는 방법과 주로 어떤 물건들을 가져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해외이주 계획이 잡히게 되면 이삿짐 포장과 운송에 대해 준비를 해야 하는데 일반적으로 말레이시아는 출국일 20일 정도 남겨놓고 포장을 합니다.

해외이사는 부피로 비용이 책정되기 때문에 가져갈 물건과 가겨가지 않을 물건을 미리미리 정리를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포장하는 날이 매우 어수선하고 여러 직원들이 방마다 들어가서 포장을 해야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물건까지 포장해 이사비용이ㅣ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용을 아끼는 방법은 빈 공간없이 꼼꼼히 채워 포장하는 것과 미리 분류 작업을 잘 해 놓는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물건을 가져가야 할지는 먼저 현지에 들어갈 아파트에 갖춰져 있는 물건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먼저 체크하고 가져갈 푸목을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탁은 부피를 줄이고 안전하게 포장하기 위해 다리를 분해해서 포장하게 됩니다.
이때 다리나 볼트 등 부품들이 분실되지 않도록 봉지에 잘 담아 식탁팍놔 같이 포장하고 겉면에 표기를 해 놓아야 현지에서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주방용품이나 파손되기 쉬운 물건은 뽁뽁이로 잘 말아 안전하게 포장하며 주로 가져가는 ㅈ주방용품으로는 그릇 류, 접시류, 커피세트, 컵, 냄비류, 후라이팬, 뚝배기, 양념통, 반찬통, 스텔레스 다라, 들통 등.. 기본적으로 칠요한 주방용품을 가져갑니다.

많이 가져가는 가구로는 서랍장, 침대, 책장 등을 많이 가져가며 공간에 가벼운 물건을 채워 포장하게 됩니다.

말레이시아는 덥기 대문에 건조대나 여름 용품도 잘 체크해 두었다가 간 것도 좋습니다.


김치냉장고 포장하고 잇는 못브으로 흠집이나 파손이 일어나지 않도록 3미리 두께의 토이론으로 먼저 포장하고 겉에 종이 골판지로 완벽하게 포장하게 됩니다.

사용하던 이삿짐에 대해서는 통관이 어렵지 않으니 다량의 상업용품을 이삿짐으로 가져가다 걸리면 많은 세금이 부과 될 수 있고 불이익도 당할 수 잇으니 사전에 운송사와 상의해 포장하시기 바랍니다.

식품으로는 어느 정도 적응기간에 먹을 양은 크게 문제되지 않으나 다량의 식품을 가져가는 것도 통관에 문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말레이시아 해외이사에 대해 궁금한 점 있으시면 코엑스해운에 문의해주세요.. 자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

명품 해외이사 전문기업 코엑스해운 (주)

해외이사, 귀국이사, 상업화물, 장비운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