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이사 FAQ

공지사항

보험사고접수

온라인상담

온라인견적



HOME > 해외이사정보 > 공지사항


제목 호주 해외이사 포장업체 후기 및 이사품목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1-19 오전 10:13:05 조회수 414


호주 해외이사 포장업체 후기 및 이사품목

안녕하세요..
봄 기운이 남쪽으로 부터 조금식 우리 곁으로 다가오는 듯 오늘 날시는 매우 포근한
하루가 될것 같네요..

분당에서 호주 브리즈번으로 해외이사하는 고객님으로 어떻게 하면 안전하게 이사화물을 포장해 가져갈 수 있고 주로 많이챙겨가는 품목들은 어떤것들인지 이사 후기에 대해 알아보겟습니다.


많은 한국인이 유학이나 이민, 사업차
호주로 해외이사를 하고 잇는데 이사하는 유형에 따라 가져가는 품목이나 물건의 양이 각각 다릅니다. 국제 유학으로 이사를 하는 경우 주로 필요한 품목들로 챙겨가는 물량이 적은편이고
이민, 사업차 가족이 들어가는 경우 한국에서 사용하고 잇는 대부분의 물건을 가져갑니다.

호주 주택은 아파트, 타운하우스, 유닛등.. 여러 형탱의 주택들이 잇는데 어떤 주택이냐에 따라 내부에 가구나 전자제품등. 빌트인으로 되어 있는 경우가 잇고 그렇지 않고 붙박이만 되어잇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먼저 들어갈 주택에 대해 체크한 후 가져갈 이사 품목을 결정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이번에 포장한 고객님은 가족이 이주하는 경우라서 사용하고 있는 물건들을 대부분 가져가는 편으로 물건 하나하나 애지중지 하는 물건들이 많이 있네요..

호주 많이 들어가는 도시
시드니 브리즈번, 멜번, 퍼스, 아틀레이드.

탁자 포장하는 모습으로 물건의 안전과 부피를 줄이기 위해 다리는 분해해 포장하고 잇습니다.
분해할 때는 부품은 현지에서 쉽게 찾아 조립할 수 있도록 이왕이면 탁자와 같이 붙여 포장하는 것이 좋고 겉면에 어떠한 부품들이 드러있는지 표기를 해 놓는것이 좋습니다.

포장 후 물건의 양(부피)에 따라 이사비용이 책정되기 때문에 운송사 역시 고객님 입장에서 위 사진과 같이 공간에 최대한 많은 물건을 채워 부피를 줄여주는 것이 고객님의 부담을 덜어드리는 것입니다.

해외이사, 이민, 유학이사, 귀국이사, 수출화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