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이사 FAQ

공지사항

보험사고접수

온라인상담

온라인견적



HOME > 해외이사정보 > 공지사항


제목 인도 해외이사는 선경해운에../첸나이 국제이사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9-22 오후 3:47:18 조회수 601


인도 해외이사는 선경해운에../첸나이 국제이사

안녕하세요..
해외이사 전문기업 코엑스해운 (주)입니다.
인도 첸나이로 해외이사하는 고객님이 이삿짐 포장하는 모습과 운송에 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리 기업들이 많이 진출해 있는 인도는 해외이사 화물도 날로 증가하고 있으며 주로 체나이, 뭄바이, 델리로 많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포장부터 인도 자택까지 운송되는 기간은
대략 35일 정도 소요되며 선박 스케줄에 따라 약간 늦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사전에 일정을 체크하고 이사화물을 보내야 합니다.

컨테이너에 다른 이사화물과 모아가야 할 경우에도 이삿짐이 채워져야 운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미리미리 알아보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주재원일 경우는 대부분 컨테이너 1대로 이사화물을 가져가기 때문에 고객님 집에서 포장한 후 당이 컨테이너에 담아 선적할 수 있기 때문에 스케줄에 맞춰 바로 선적이 이루어집니다.

컨테이너는 20피트와 40피트가 있으며 20피트 컨테이너 크기는 5톤 트럭 정도의 크기로 장롱 및 몇가지 가구를 제외하고는 30평 아파트의 물건은 거의 가져갑니다. 사전에 저희 견적 사원이 고객님 집에 방문해 물건의 양 및 운송과정, 비용등.. 전반적인 내용을 설명해 드리니 일정이 나오면 코엑스해운으로 연락주세요..

책장이나 서랍장과 같은 가구는 비어있는 공간에 가벼운 물건을 채워 포장하고 침대나 식탁등을 분해해 포장해야 부피를 줄이고 많은 양의 물건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포장하기 전 여러가지 식품 및 생활용품을 구입해 놓았네요..

인도에도 한국 식품이나 물건이 있지만 가격이 비싸고 현지 물건은 아무래도 품질이 떨어지기 대문에 한국에서 쓰던 물건 가져가는 것이 좋을 듯하고 식품도 적응기간 동안 먹을 정도의 양은 챙겨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사화물 포장하다 보면 흐를 수 있는 매실, 간장, 기름 등.. 액체류도 포장해 달라고 하시는 고객님도 계시는데 될수 있으며 뜯지 않은 식품으로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고추가루, 멸치 , 오징어 포등은 변질되기 쉽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가져가지 않은 것이 좋으며 꼭 가져가고 싶으시면 완줜 건조시켜 진공팩에 포장해 가는 것이 좋습니다.

의류나 이불은 큰 박스나 행가박스에 담아 포장하고 운송도중 곰팡이가 필 수도 있어 방습제를 넣고 포장해 드리며 고객님은 포장하기 전 옷장 문을 열어 환기를 시켜 놓아야 합니다.

현지에서 한국 서적을 구입할 수 없으니 자녀가 있는 경우 필요한 전집류나 전공서적은 챙겨 가져가십시오..

냉장고나 김치냉장고등.. 전자제품

사용에 문제없으나 인도는 220V, 50HZ로 한국의 60HZ와는 차이가 있어 안전기(도란스)를 사용하는 것이 고장도 적고 안전할 수 있습니다.

전자제품 중 확인하셔야 할 것은 리니어 콤프레셔 방식의 제품은 작동이 안되는 모델이 많으니 꼭 확인하시고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인도 해외이사 궁금한 점은 선경해운에 문의해주십시오.. 자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

명품 해외이사 전문기업
(주)코엑스해운
02-3141-24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