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이사 FAQ

공지사항

보험사고접수

온라인상담

온라인견적



HOME > 해외이사정보 > 공지사항


제목 미국 해외이사 견적받아 보세요/피츠버그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9-14 오후 5:39:59 조회수 440
미국 해외이사 견적받아 보세요/피츠버그

안녕하세요
가지에 매달려 있는 단풍잎도 힘겨운듯 하나둘 떨어진걸 보니 가을도 막바지에 접어든 듯 하네요.. 해외이사는 복잡하고 여러 과정을 거쳐 운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물건의 파손이나 분실등이 종종 발생할 수 있어 포장을 잘해야 하며 운송사 선택 또한 중요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대전에서 미국 펜실베니아 피츠버그로 해외이사하는
고객님의 포장 및 안전한 운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츠버그는 미국 동부에 위치한 도시로 과거부터 이민이나 유학으로 많이 이주하고 있습니다.
운송결로로는 한국에서 출발한 컨테이너는 뉴욕항으로 입항한 후 세관에서 통관이 이루어지고 통관이 완료되면 컨테이너 상태로 대리점 물류창고로 입고됩니다.

물류창고에 도착한 컨테인너느 안에 있는 이사화물을 고객님 별로 가각 분류작업을 하게 되고 배송일정을 통보한 후 일정에 맞춰 배송합니다.

파손이나 흠집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가구는 될 수 있으면 분해해 포장하는 것이 좋으면 포장재는 두껍고 강한 자재를 사용해야 합니다.

보강재를 사용할 경우 부피는 약간 늘어날 수 있지만 물건의 안전을 위해서는 꼭 필요한 자재입니다.

도자기 포장하는 모습으로 토이론이나 스티로폼, 뽁뽁이 등으로 충분히 감싼 후 두꺼운 박스에 담아 포장합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박스 겉면에 나무상자로 재포장하는 것도 물건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크지 않은 탁자나 의자는 박스에 담고 다리 사이나 빈 공간에는 가벼운 의류, 이불등을 채워 포장함으로 부피도 줄이고 물건도 보호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부피가 많이 나가는
이불은 압축팩을 이용해 포장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다만 통관시 뜯어보았을 때 다시 압축이 안되기 때문에 이물질등이 묻을 수 있느 단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국지역은 대부분 40피트 컨테이너에 여러 이사화물을 모아 운송하기 때문에
운송기간은 대략 40-50일 정도 소요되며 통관시 검사에 걸리게 되면 약간 늦어질 수 도 있습니다.

이번 포장한 고객님은 큰 가구는 없지만 일반적인 침대, 식탁, 책장 등과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의류,이불, 책 주방용품등,, 생활용품등을 포장하게 되었습니다.

해외이사는 포장하기 전 2-3개 회사에 상담과 견적을 받아보고 포장을 진행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국 해외이사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